[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엑소 레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24일 깜짝 공개된다.
레이의 크리스마스 싱글 'When It's Christmas'(웬 잇츠 크리스마스)는 오는 24일 낮 12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국내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신곡 'When It's Christmas'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맑은 휘파람 소리가 레이의 포근한 목소리와 잘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 곡으로, 가사에는 길고 고단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크리스마스처럼 모든 날들이 설레는 하루였다면 어땠을까 하는 상상과 따뜻한 크리스마스 인사가 담겨 있어 레이의 겨울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곡은 레이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기대를 더하며, 미국 유명 프로듀서 DJ White Shadow(디제이 화이트 섀도), 실력파 아티스트 Pink Slip(핑크 슬립), Anthony Russo(안소니 루소) 등과 함께 작업한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이는 지난 10월 발표한 미국 데뷔 앨범 'NAMANANA'(나마나나)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중국 가수 역대 최고 순위인 21위를 기록함은 물론,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주 연속 1위, 아마존 음반차트 베스트셀러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6개 지역 1위를 차지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