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기왕들의 열연"…'마약왕' 송강호X배두나X조정석, 연대기 파노라마 스틸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12월 19일 개봉하는 영화 '마약왕'(제공/배급: ㈜ 쇼박스 ㅣ 제작: ㈜하이브 미디어코프 ㅣ 감독: 우민호)이 대한민국 연기왕들의 열연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스펙터클을 엿볼 수 있는 연대기 파노라마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 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 12월 19일 개봉하는 영화 '마약왕'은 개봉에 앞서 영화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연대기 파노라마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먼저 송강호가 연기한 전설의 마약왕 '이두삼'의 연대기 스틸에서는 그의 행보를 순차적으로 짚어주며 영화 속 드라마틱한 변화를 예감케 한다. 마약 제조 및 유통 사업에 처음 눈을 뜨게 된 하급 밀수업자 시절에서 시작해, 뛰어난 처세술로 단숨에 마약업계를 장악, 서서히 권력의 중심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포착했다.

이어서 공개된 연대기 파노라마 스틸에는 조정석이 마약왕을 쫓는 열혈 검사 '김인구'가 되어 유쾌한 이미지를 넘어 날카롭고 진지한 모습을 선보인다. 마약 근절을 목표로 부산으로 내려온 김인구는 집요하게 이두삼을 추격하고, 점차 그 실체에 접근해간다. 마약왕의 협력자이자 로비스트 '김정아'는 화려한 70년대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파노라마를 펼친다. 4개국어에 능통한 로비스트 김정아는 이두삼을 더 큰 권력으로 이끄는 중요한 인물로, 할리우드까지 넘나드는 배두나가 연기했다.

어쩐지 조금 허술한 마약왕의 사촌동생 '이두환'은 피의 형제애를 믿고 이두삼과 마약 사업을 함께 일구어간다. 서로 꼭 닮은 송강호와 김대명의 형제 투샷 역시 '마약왕'의 반전 재미 요소다. 이두삼과 우여곡절을 함께한 아내 성숙경은 '더 킹'에서 조인성과 정우성을 휘어잡는 카리스마를 보여준 배우 김소진이 연기했다. 위기에 처한 남편을 구하기도 하고 누구보다 날카로운 경고를 던지기도 하며 더욱 강력한 존재감을 각인할 예정이다.

연대기 파노라마 스틸을 공개하며 영화가 담은 시대와 배우들의 완벽 변신을 예고하는 연말 최고의 화제작 '마약왕'은 12월 19일 개봉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