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IMVELY)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올리브영과 함께 'VELY DAY' 프로모션을 11월6일~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올리브영 'VELY DAY' 프로모션은 2년 만에 선보이는 '아우라 꿀광 쿠션'의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전국 올리브영에 새롭게 론칭되는 '아우라 꿀광 쿠션'은 벨기에 청정 스파 지역 온천수 에센스 61%와 꿀광폴리스 콤플렉스가 함유돼 강력한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을 갖춰 오랜 시간 동안 피부 결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해당 'VELY DAY' 프로모션 기간에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블리블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산소수분라인 3종 키트 파우치'가 한정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번 'VELY DAY' 프로모션 행사를 기념해 11월 10일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타임 별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VELY DAY' 프로모션 행사는 방문 고객에게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권 1매가 배부되며, 선착순으로 사전 입장하는 고객 300명에게는 '산소수분라인 3종 키트 파우치'가 증정된다.
또한 선착순 300인에 포함 된 일부 100번까지 번호표를 소지한 고객에겐 10만원 상당의 블리블리 스킨 케어 세트(본품)를 랜덤으로 추가 증정된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 날씨와 외부 요인으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환절기 피부 고민에 맞는 블리블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