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탑매니지먼트' 서은수, 뻔함 1도 없는 여주의 매력…진면목 발휘 예고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탑매니지먼트' 서은수가 열혈 매니저로 변신, 새로운 모습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월 31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 된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 매니지먼트'/제작 Studio329) 파트1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유은성' 역 서은수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탑매니지먼트'는 미래가 안 보이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한 치 앞 미래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이 그리는 파란만장 '차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국내 최초로 제작되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인 만큼 신선한 시도에 대한 주목도가 남다르다. 여기에 '핫'한 라이징 스타들의 만남으로 그 관심이 더욱 뜨겁다. 그 중 단연 돋보이는 배우는 여주인공 서은수다.

서은수가 분한 은성은 2% 부족한 예지력을 장착한 캐릭터이자 걸그룹 연습생에서 아이돌 그룹 '소울'의 열혈 매니저로 탈바꿈한 인물이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털털하고 밝은 모습에 사랑스러움, 코믹함까지 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얼마 전 출연 한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속 미모의 금수저 도예가와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이 주목할 만 하다. 전작은 청순한 매력에 사랑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순애보 역할이었다면 이번엔 칠전팔기 정신으로 열혈 청춘을 대변하는 반전 매력이 인상 깊다.

뿐만 아니라 활동적이고 소탈한 스타일링이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높이고 있으며, 청춘드라마의 중요한 요소인 상대 배우들과의 호흡도 좋아 찰떡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파트1(1회~8회) 말미에는 수용(안효섭)이 은성(서은수)을 향한 마음을 내비쳐 앞으로의 애정 전선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탑매니지먼트'는 전세계적인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 공개 된 작품인 만큼 기대되는 반응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서은수는 이번 작품으로 그 선발에 섰으며, 새로운 도전이자 연기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힐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탑매니지먼트' 파트1은 8회까지 공개됐다. 파트2는 오는 16일(금) 밤 11시에 원더케이(1theK)에서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