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명품 발라더' 케이윌의 정규 앨범 파트 2 [想像;Mood Indigo]가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케이윌의 정규 4집 파트 2 [想像;Mood Indigo](상상;무드 인디고)의 뮤직 티저를 게재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뮤직 티저에서는 수록곡 'Melody'(멜로디)와 '착해지지 마요(Feat. 화사 of 마마무)'의 하이라이트 음원 수록됐다. 티저 속 케이윌은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뿜어내며 곡의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케이윌은 잔잔하지만 여운이 남는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한다.
케이윌의 자작곡이자 정규 4집 파트 2의 시작을 여는 인트로 곡 'Melody' 뮤직 티저에서는 따뜻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인다. 미디움템포 알앤비 그루브곡 '착해지지 마요(Feat. 화사 of 마마무)' 뮤직 티저에서는 케이윌과 걸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루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앞서 케이윌은 오는 11월 6일 정규 4집을 완성하는 파트 2 [想像;Mood Indigo]로 컴백을 확정 짓고, 타이틀곡 '그땐 그댄'을 비롯한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 '그땐 그댄'은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케이윌과 함께 작업한 곡으로, 케이윌은 해당 곡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케이윌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한 케이윌은 '눈물이 뚝뚝',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니가 필요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로 등극했다. 케이윌은 지난 5월 선공개한 디지털 싱글앨범 <#1 Will Be a Start>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 매력을 펼쳤고, 최근 tvN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내 생에 아름다운'으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주인공 '콰지모토' 역을 맡아 진행하고 있는 전국 투어에 이어, 오는 12월 전국 7개 도시를 아우르는 전국투어 콘서트 'THE K.WILL'(더 케이윌)을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파트 2 [想像;Mood Indigo](상상;무드 인디고)와 수록 타이틀곡 '그땐 그댄'을 발표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