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마스타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스타 뷰티 유튜버 에바, 홀리, 미아, 김습습과 함께 손을 잡았다.
4인의 유튜버는 이번에 직접 선택한 제품과 컬러 구성은 물론 제품 추천, 활용법 소개, 화보 촬영뽄 아니라 전방위적인 오프라인 이벤트 활동까지 16브랜드와 함께할 예정이다.
이 첫 행보로, 16브랜드와 4인의 유튜버는 단 두가지 제품으로 그들의 룩을 재현할 수 있는 16 테이스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11월 1일 11번가에서 론칭하는 16 테이스츄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인기 유튜버의 영상을 즐겨 보아도 영상 속 다양한 제품이 없어 따라 할 엄두가 나지 않았거나 소비자부터 립스틱과 아이섀도우 조합이 늘 어려운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한편 4인 4색 콜라보레이션은 각 유튜버들의 유튜브 채널과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유튜버 홀리는 금일 ㈜CSA코스믹 쇼룸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리 팬들과 함께 그녀가 선택한 알 유 16 테이스츄 펌킨 캬라멜 컬러에 어울리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하고 할로윈 데이를 즐길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