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IMVELY), 블리블리(VELY VELY)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블리(임지현)가 아디다스 코리아(adidas korea)와 F/W18 스타일링 화보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가을&겨울 시즌 화보로 두 차례 공개된다. 가을 시즌 화보로는 90년대 트렌드를 재해석한 '팔콘(FALCON)' 스니커즈와 편안한 쿠셔닝의 '울트라부스트' 런닝화를 비롯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후디 제품으로 연출했다. 캐쥬얼 하지만 임블리 특유의 러블리한 감성을 담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겨울 컨셉 화보는 롱파카 위주로 화보촬영이 진행됐다. 스포티하면서도 절제된 스타일과 시크함, 세련된 스트리트 감성을 강렬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임블리(임지현)는 지난해부터 아디다스 모델로 꾸준히 화보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 화보에서 임블리가 입어 화제가 된 오리지널스 그래픽 후드티는 '임블리 착용', '임블리후드', '아디블리'라는 새로운 수식어가 탄생할 정도로 유명세를 탔다. 전 제품이 국내 전량 품절되며 소비자들이 해외 구매대행까지 진행하는 큰 인기를 끌었다.
임블리는 "평소 아디다스 브랜드에 대한 애정뿐만 아니라 지난해부터 인연을 맺은 아디다스와 매번 즐거운 작업을 통해 좋은 영감을 많이 받고 있다. 이번 FW18 스타일링 제품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임블리 F/W18 스타일링 제품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