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이제훈이 지상파 월화극 시청률 1위,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순위와 관심도 높은 프로그램 순위 1위 등 화제 속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여우각시별' 속 증명사진을 공개했다.
이제훈은 자신의 공식 SNS에 "수연이 증명사진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증명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제훈은 단정한 헤어스타일과 흐트러짐 없는 슈트 차림으로 인천공항 엘리트 신입사원 이수연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제훈의 증명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작품 속 증명사진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시그널' 속에서는 냉철한 분석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프로파일러 박해영으로 분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보였으며, 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 외모와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시간 여행자 유소준 역을 맡아 부드러운 표정과 미소를 선보였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에서는 단정한 헤어스타일과 안경으로 원칙주의 공무원 박민재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제훈은 '여우각시별'에서 맞춤옷을 입은 듯 특별한 능력을 숨긴 채 평범하게 살아가고픈 이수연이 한여름(채수빈 분)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과정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호평받고 있다. 가슴 따뜻한 휴먼 멜로는 물론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괴력의 오른팔에 담긴 미스터리, 사고의 원인을 제공했던 이복형제 서인우(이동건 분)과 날선 대립각 등 캐릭터의 다채로운 측면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완성하며 극의 중심을 이끌고 있다.
한편, 이제훈 주연의 '여우각시별'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