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소식]넵스, UL인터내셔널크라운 공식 가구후원

by

종합 가구 기업 넵스(대표 김범수)가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공식 가구 후원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넵스는 이번 대회 공식 가구 후원사로 대회기간 동안 관계자와 갤러리들이 경기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과 브랜드 부스도 별도로 설치한다. 해당 공간에서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현장 구매 혜택과 전시장 방문 할인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 대회 오픈 전 온라인을 통해 박성현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와 30% 입장권 할인 쿠폰, 300만원 상당의 대회 초청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골프 국가대항전. 8개국 32명의 대표 선수들이 출전해 우승팀을 가린다. 박성현을 비롯, 유소연 전인지 김인경이 한국을 대표해 출전한다.

넵스는 2009년 'KLPGA 넵스 마스터피스'를 시작으로 'KPGA 넵스 헤리티지', '넵스 헤리티지 주니어'를 개최하는 등 골프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그동안 박성현을 비롯, 여러 유망선수들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가며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