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성아22, 중국 신규 매장 오픈… 중국 진출 날개 달았다

by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29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중국 진출에 날개를 달았다.

조성아22는 지난 8월 12일 칭다오 쨔쨔웬 백화점을 시작으로 텐진 대강영빈 백화점, 푸저우 완썅천홍몰까지 3개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으며 오는 9월 중 13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만의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매장을 선보여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장에서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로즈 앰플광을 선사하는 '씨앤티 대왕쿠션', 커버와 동시에 입체 볼륨을 살려주는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물과 땀에 강한 마스카라형 아이브로우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 타투처럼 오랫동안 화사하게 유지되는 '플레이버풀 헤나 립스' 및 글로시한 텍스처가 볼륨 입술을 연출하는 '플레이버풀 글램 업 립스' 등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조성아22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22 관계자는 "조성아22는 해외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이 이미 충분히 입증된 글로벌 브랜드이다"라며, "9월 내 중국 현지에 13개의 추가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최단 시간 내 브랜드가 안전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진행해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굳힐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