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이정희)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6일부터 12일까지 총 7일간 글라스락을 비롯해 쿡웨어, 텀블러 등 인기 주방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창고 대개방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삼광글라스 창고 대개방 행사는 브랜드 통합 직영 매장이 위치한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 3층 특설 행사장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삼광글라스의 대표 유리밀폐용기 브랜드인 글라스락을 비롯해 베카, 시트램, 셰프토프 등 프리미엄 쿡웨어, 플라스틱 일회용컵 대신 주목 받는 텀블러 브랜드 텀블락까지 약 200여 종의 인기 주방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는 현장 이벤트로 각각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글라스락 유리컵과 쉐이커에 그림을 그려 가져갈 수 있게 하는 '세상에 하나뿐인 유리컵 만들기'를 마련했으며, 행사 기간 중 매일 구매고객 20명씩 총 14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글라스락 블럭캐니스터나 무릎담요 1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삼광글라스는 전세계적인 플라스틱 줄이기에 동참하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헌 플라스틱 밀폐용기 5개를 가져오면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1개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캠페인 현장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씩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글라스락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서는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소문 이벤트를 진행해 각 채널별로 추첨해 스타벅스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명절에 많이 쓰이는 글라스락 및 프라이팬, 냄비 등 각종 쿡웨어와 주방용품까지 망라한 창고 대개방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파격적인 할인율과 현장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한 만큼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