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PGA골프웨어, 장하나 프로의 감동 스토리 담은 영상 공개

by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2018 가을 겨울 시즌 광고 주인공으로 장하나를 선정, 그녀의 골프 스토리가 담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장하나 프로의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다. LPGA에서 4연승을 거머쥐며 촉망받던 그녀가 가족을 위해 미국 활동을 포기하고 한국행을 택한 실제 스토리를 그녀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으며, KLPGA로 돌아온 그녀는 소신대로 LPGA골프웨어를 선택하고 현재의 삶에 행복함을 느낀다는 내용이다.

광고 속 그녀는 LPGA의 하반기 주력 제품인 셔츠와 큐롯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컬러에 블루 색상 절개선이 포인트로 디자인된 셔츠를 남색 큐롯과 함께 매치해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 또한 필드에서 착용한 셔츠는 빨간색 라인이 가슴과 허리를 따라 내려와 슬림하고 세련되 보이며, 절개 패턴 적용으로 옷의 저항을 최소화해 필드 위에서 자유로운 스윙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신축성이 우수한 고급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LPGA 담당자는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중대한 결정을 내린 그녀의 골프 스토리는 수많은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며 "언제나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는 장하나 프로가 LPGA골프웨어 광고뿐만 아니라 KLPGA 투어에 출전해 골프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LPGA골프웨어는 미국 LPGA 협회의 한국 공식 인증 파트너로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2016년 9월 론칭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