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작년 9월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아르마니 투 고 쿠션'에 이어 '아르마니 톤업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톤업 쿠션은 놀랍도록 대담한 존재감,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 기분 좋은 우아함을 담은 아르마니만의 핑크 컬러 패키지로 모든 여성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지난 7월 서울에서 열린 아르마니 뷰티스타 글로벌 파티 현장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일명 '핑크 쿠션'으로 이미 뷰티 업계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르마니 톤업 쿠션은 고농축 히알루론산 보습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가 하루 종일 숨쉴 수 있는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파운데이션의 명가라 불리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출시한 제품 답게 고밀착 커버력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다. 마이크로-소프트 파우더가 화사하면서도 촉촉해보이는 수분광 생기 톤업 베이스를 연출해주며, 독보적인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더 예뻐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르마니 쿠션만의 2단계 에어락 테크놀로지의 에어 타이트 패키지가 외부 공기를 차단해 내용물이 새거나 마르지 않도록 돕고 신선한 텍스처를 유지해준다. 퍼프 또한 독특한 물방울 모양으로 만들어져 섬세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자체 클린 기능까지 갖춰 최고의 메이크업 결과를 구현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아르마니 톤업 쿠션은 오늘(20일)부터 SSG몰을 통해 선출시되며, 24일(금)부터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출시 기간 동안에는 SSG몰에서 신제품 톤업 쿠션 본품 (케이스+리필) 과 톤업 쿠션 리필을 함께 구매 시 '발레리나 핑크 미니백'을 출시 기념 오픈 프로모션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출시 후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모든 쿠션 제품과 리필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총 4가지 컬러 쉐이드로 출시되며 쿠션 본품의 용량은 15g, 가격은 8만 9천원대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이미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고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서 작년 레드 쿠션 런칭 때 보다 더 뜨거운 반응을 직접 느끼고 있다"고 말하며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역대급 핑크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기본적인 쿠션의 메이크업 효능에 한국 여성들이 워너비로 꿈꾸는 고보습 에센스가 포함돼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지켜주고 결점까지 커버해준다. 아르마니 톤업 쿠션으로 보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