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참시' 신현준, 매니저와 '삼겹살+통닭+디저트' 풀코스 먹방파티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이 모종을 가지러 갔다가 돌아오지 않는 매니저에게 전화를 걸어 질문 폭격을 날렸다. 지난주 매니저는 초코우유를 들고 홀연히 자취를 감췄었는데, 내일(18일) 그의 행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7회에서는 신현준 매니저의 '초코우유 일탈 사건' 전말이 공개된다.

지난주 신현준과 매니저는 텃밭 가꾸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금세 지친 매니저는 모종을 가지러 가겠다는 핑계로 도망을 쳤고, 돌아오는 길 편의점에서 초코우유를 사 들고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었다.

그리고 내일(18일) 매니저의 비밀스러운 일탈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매니저와 전화통화를 하면서 웃음이 빵 터진 신현준의 모습이 담겼다. 그가 모종을 가지러 간 매니저를 오매불망 기다리다 끝내 전화를 걸은 것이다.

신현준은 "안 오니? 집에 갔어? 너 뭐 먹지?" 등 예리한 질문을 쏟아내며 매니저를 취조했고, 수화기를 통해 '바삭' 소리가 들리자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매니저가 초코우유와 함께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신현준과 매니저의 옛날 통닭, 삼겹살, 아이스크림에 이르는 풀코스 먹방 파티가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과연 신현준 매니저의 '초코우유 일탈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매니저의 마음을 빼앗은 신현준의 특별 바비큐 파티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