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명민X혜리X김인권X최우식 '물괴', 수색대 4人 스틸샷 공개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1차 예고편 공개하며 9월 가장 뜨거운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물괴>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강렬한 1차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조선, 그리고 소중한 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 <물괴>가 1차 보도스틸 8종을 전격 공개한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듣도 보도 못한 짐승 '물괴'의 등장으로 긴장감 도는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운데, 놈에 맞설 유일한 이들 '물괴' 수색대 4인이 '물괴'를 추적하는 모습까지 더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대세 배우 김명민, 김인권, 이혜리, 최우식까지 신선한 조합을 자랑하는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다. 충무로의 베테랑 배우들과 뜨거운 열정의 배우들이 만들어낸 최고의 합은 영화의 큰 관전 포인트 중 하나이다.

배우 각각이 뿜어내는 존재감 역시 특별하다. 사극 장인 김명민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살아 숨쉬는 연기 공력을 느끼게 하고, 김인권 역시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혜리는 첫 사극 도전임에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비쥬얼은 물론 활을 든 모습에서 첫 액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충무로의 다크호스 최우식 역시 무관 '허 선전관'역에 완벽하게 녹아 들어 시선을 사로잡는 존재감을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박성웅, 박희순, 이경영 등 탄탄한 명품 조연 라인들이 가세해 무게감을 더하며 영화 <물괴>가 보여줄 연기 성찬을 기대하게 만든다.

1차 보도스틸 공개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물괴>는 오는 9월 1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