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2매 구매 고객에 미출시 신제품 타이니소어 증정 등 이벤트 풍성
여름방학에 뭐하지?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보러가자!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오는 21일 막을 여는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의 티켓이 50% 이상 할인한다.
공연제작사 '하쿠나마타타'는 롯데홈쇼핑의 '더 스테이지(THE SATGE)'를 통해 뮤지컬 '공룡메카드' 티켓을 선보인다.
7월 23일 월요일 오후 4시 40분에 시작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할인 행사를 비롯해 티켓 2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제품 타이니소어(12,400원 상당)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여행 상품권 및 타이니소어 채집통, 공룡메카드 파도타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뮤지컬 '공룡메카드'는 하쿠나마타타가 주최·제작한 국내 최대 규모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어린이 뮤지컬로, 내달 15일까지 약 3,000석 규모의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국내·외 공룡 전문가들이 손수 만든 타이니소어는 물론 길이 5M에 육박하는 초대형 공룡까지 다채롭게 등장한다. 공룡들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 액션과 귀여운 타이니소어들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로 동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쿠나마타타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은 초대형 공룡들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 액션을 가까이에서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룡메카드는 터닝메카드의 후속작으로 KBS1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1시 50분에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이다. 개구쟁이 소년 나용찬이 마을 뒷산에서 살아있는 작은 공룡을 발견하게 되면서부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며 어린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