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이 AK몰 '구매만족도 Best of Best' 기획전에 참가,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로 고객을 찾는다.
7월 6일부터 AK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생리대/분유/기저귀/물티슈 카테고리의 베스트 제품을 모아 검증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연합 기획전으로, 콜만의 유기농 생리대와 여성청결제 단품 및 세트 구성을 다양한 할인과 증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콜만 생리대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국제유기농섬유기준협회(GOTS) 인증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을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기농 목화솜에서 얻은 실을 특허 받은 콜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직조해 순면 속옷을 입은 듯 부드러운 착용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덥고 습한 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Y존의 가려움증이나 트러블, 질염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인티미트 워시 여성청결제는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해 이탈리아 유기농 인증기관인 ICEA로부터 친환경 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제품. 유해균은 씻어내고 유익균은 보호하는 최적의 pH5.5로 Y존을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주며, 유기농 캐모마일과 카렌듈라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 및 항균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콜만은 모든 패드 류를 하나만 구매해도 5% 할인, 4팩 세트는 10% 할인, 인티미트 워시 여성청결제는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중복 적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 역시 추가 제공한다. 또한, 4팩 세트 제품 구매 시 여성청결제 샘플을 증정하며,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콜만 여성청결제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