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인피니트 남우현이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를 재해석한 색다른 커버 영상으로 눈길을 끈다.
남우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10시 공식 SNS 채널에 인피니트 남우현이 커버한 성시경의 곡 '너는 나의 봄이다' 스페셜 영상을 게재해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녹음실 분위기의 배경 아래 매력적인 커버 무대를 펼친다. 남우현의 감미롭고 달달한 음색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표정만으로도 가사의 감성을 전달하며 완벽한 커버를 자랑한다.
'더라이브'는 남우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다.
특히 이번 '우현더라이브'는 인피니트가 데뷔 8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특별하게 마련한 선물이다.
앞서 지난 5일 골든차일드의 메인보컬 홍주찬이 '주찬더라이브'로 정승환의 '바람'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원곡과는 색다른 분위기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아티스트들만의 재치 있는 스타일로 커버할 예정이다.
한편, 남우현이 최근 출연한 '포토피플2'는 매주 월, 수 오후 5시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