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러블리+깜찍"…엘리스, 미니앨범 '써머 드림' 콘셉트 포토 공개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오는 28일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엘리스(ELRIS)가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금방이라도 물놀이를 떠날 것처럼 스노쿨링 물안경을 얼굴에 가져다댄 채 각자 다른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는 엘리스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사함이 물씬 느껴지는 핑크색 톤이 사진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발랄하게 만들어주는 가운데, 물안경을 통해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들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써머 드림(SUMMER DREAM)'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 일정에 돌입한 엘리스는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가사 티저, 앨범 하이라이트 프리뷰, 콘셉트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등을 컴백 전날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위, 퍼스트(WE, first)'로 청순하고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로 소다처럼 톡톡 튀고 상큼한 매력을 어필했던 엘리스가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을 통해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엘리스의 미니 3집 '써머 드림(SUMMER DREAM)'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