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전진이 첫 번째 단독 화보집을 발간한다.
전진의 소속사 CI ENT 측이 오늘(8일) 공식 SNS를 통해 전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 발간을 예고하는 티징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인 이번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여름X여행을 컨셉으로 한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이며 무대 위 전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파스텔 톤의 침실 배경을 바탕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연상케 하고 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는 모닥불과 함께 한 여름 밤 캠핑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이번 화보집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진의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 는 그의 첫 번째 화보집인 만큼 특별함을 더해줄 음원 한 곡을 추가로 담아 팬들에게 깜짝 선물할 예정이며 오는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 할 예정이다.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늘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티징 이미지가 공개됐다. 전진의 매력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사진들과 함께 음원 한 곡도 추가로 담았다.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곧 발간될 화보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오는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