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전투표 완료" 정우성부터 유재석까지 '투표권 행사 개념★'[종합]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정우성이 사전투표 인증샷을 게재하며 개념스타의 위엄을 선보였다.

정우성은 8일 인스타그램에 투표 도장을 찍은 자신의 손을 거울에 놓고 얼굴까지 잡힐 수 있도록 셀카를 찍어 눈길을 끌었다.

사전투표 인증과 함께 능숙해진 셀카 기술까지 선보여 팬들을 놀라게 한 것. 팬들은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얼굴과 개념" "어떤 순간도 영화 같은 스타" 등의 댓글로 환호하고 있다.

사전투표에 나선 별은 정우성 뿐 아니다.

개그맨 남희석 또한 SNS에 "숙제 끝! 고1 수학 시험 때처럼 찍음"이라며 "투표인증, 투표완료"라는 해시태그로 사전투표 전파에 나섰다.

남희석은 거주지인 목5동 투표소 입구에서 썬글라스를 쓰고 인증샷을 찍었다. 또한 촬영해서는 안되는 지침서를 게재해 투표에 주의를 당부했다.

배우 손현주도 촬영 때문에 사전투표에 임했다. 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 첫날. 사전투표 하고 '광대들' 촬영장으로 돌아갑니다. 오랜만이지요? 모두 행복하시고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전투표를 진행한 손현주가 바쁜 촬영 중에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기 위해 사전투표소를 찾은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국민MC이자 개그맨 유재석도 6.13 지방선거 사전 투표를 조용히 끝마쳤다.

이날 오전 유재석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를 마쳤다. 파란 모자에 흰색 티셔츠를 입은 유재석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한편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는 8일과 9일 양일간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함께 전국 모든 투표소에서 투표가 가능하다. 오후 1시 현재 기준 전국 사전투표율은 4.49% 진행중이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