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오는 17일(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등 베스트셀링 제품들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시몬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스페셜한 가격 혜택 및 기프트를 제공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포스코사의 경강선만을 이용한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한다. 또한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은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또한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최고 품질은 물론,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로 소비자 감성까지 충족시키며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체크무늬와 기하학적인 도트, 플라워 패턴 등을 적용했다. 또한, 실크, 캐시미어, 순수 양모인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를 비롯해 탁월한 통기성의 자가드 원단 등을 사용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60종에 달하는 전 매트리스를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안전성 면에서도 신뢰가 높다. 또한 전 제품의 원자재뿐만 아니라 제품 내구성, 생산 과정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