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세계푸드,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 올반 죽 2종 출시

by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식사 대용으로 간단히 즐기기 좋은 올반 죽 2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한끼 식사로 죽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즉석죽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즉석죽 시장은 2014년에서 2016년까지 2년간 57.7% 성장했으며, 올해 시장규모도 750억원까지 커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최근에는 해장, 다이어트, 아침식사 등의 목적으로 다양한 맛의 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신세계푸드 역시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는 '올반 얼큰 짬뽕맛 김치죽', '올반 찹쌀 쇠고기죽' 등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올반 죽 2종은 100% 국내산 찹쌀과 멥쌀을 곱게 쪄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찹쌀의 비율이 높아 죽의 쫀득한 식감이 우수하다. '올반 얼큰 짬뽕맛 김치죽'은 국내산 오징어와 김치를 넣어 칼칼하고 시원한 짬뽕맛을 구현해 냈다. 특히 불맛의 풍미를 살린 얼큰하고 개운한 맛으로 해장용 음식으로 제격이다.

'올반 찹쌀 쇠고기죽'은 시중의 제품들 보다 소고기 함량을 높여 식감과 풍미를 강화했을 뿐 아니라 사골 육수 엑기스로 밥물을 하여 보다 진한 맛을 살렸다.

올반 죽 2종은 컵 형태의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서 간단히 조리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올반 죽 2종은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영양식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한끼 식사 또는 해장으로 탁월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더욱 건강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