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꽃할배' 원년 멤버 4人+짐꾼 이서진, 유럽行…6월 29일 첫 방 [공식입장]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꽃보다 할배'가 원년 멤버 그대로 또 한번 여행을 떠난다.

tvN 관계자는 31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이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서도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꽃보다 할배'는 이순재와 신구, 박근형, 백일섭을 비롯해 짐꾼 이서진이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다.

지난 2013년 프랑스와 스위스를 시작으로 대만, 스페인, 그리스 등 '시즌3'까지 이어지며 사랑을 인기를 얻은 '꽃보다 할배'.

특히 국내를 넘어 중국, 미국, 유럽 등지에서도 제작돼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관계자는 "'숲속의 작은 집' 후속으로 오는 6월 29일 첫 방송된다"고 덧붙였다.

현재 여행 장소, 일정, 프로그램명 등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한 매체는 방송계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꽃보다 할배 리턴즈' 팀은 내달 초 유럽으로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그동안 백일섭의 건강 문제로 출연 무산 가능성이 점쳐졌지만, 원년 멤버들이 그대로 뭉친다는 소식에 반가움을 표하고 있는 상황.

3년여 만에 원년멤버로 돌아오게 된 '꽃할배'.

이번 시즌에는 꽃할배들과 이서진과의 케미 뿐만 아니라 어떠한 색다른 여행 모습이 담길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현재 방송중인 '숲속의 작은 집' 후속으로 6월 2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