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뷰라' 송지효, 강아지 전문가 등판…새로운 모습 '충격'

by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송지효가 반려견에 대한 각종 지식을 섭렵한 '강아지 마스터'로 등극,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국내 최초 뷰티 리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온스타일, 제작 마이콘텐츠)는 4MC 송지효-구재이-권혁수-연우가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에서 직접 발품을 팔며 다양한 뷰티&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프로그램. 한강 지구별 체험과 커스텀, 마스크팩 제작, '워라밸' 버킷리스트 체험 등을 주제로, 현장에서 직접 얻는 생생한 '발품 정보'와 핫 스팟 소개, 솔직한 리얼 리뷰가 입소문을 타며 마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31일 방송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강아지 특집에서 송지효가 자타공인 '강아지 전문가'로 등판하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이날 방송에서 9개월 된 암컷 시바견 '명수'와 함께 등장한 유재환이 4MC에게 명수의 '일일 도그 메이트'가 되어달라고 의뢰한 가운데, 송지효는 초보 견주 유재환 옆에서 코치를 이어가며 경험에서 우러난 다양한 상식을 전수하는 것.

송지효는 명수와의 첫 만남부터 천방지축 명수를 완벽하게 조련하며 '베테랑'의 위엄을 드러냈다. 나아가 "이동 중엔 강아지 멀미가 날 수 있으니 창문을 열어야 한다" "다른 강아지를 만났을 때는 개들의 몸 신호를 잘 살펴야 한다" 등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을 쏟아내 감탄을 자아내기도. 뒤이어 다양한 강아지들과 함께 노즈 워크, 목욕시키기, 아로마 마사지 등 각종 체험을 '섭렵'해 완벽한 '강아지 마스터'의 면모를 보였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제작사 마이콘텐츠는 "송지효가 촬영 내내 스태프들도 깜짝 놀랄 정도의 '반려견 지식'을 쏟아내, 그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정보로 오디오가 꽉 찼다"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할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8회에서는 MC들의 평소 출근 패턴을 알아보는 '지각자 벌칙' 미션과 끼 폭발 '셀프 포트레이트' 촬영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기며, '뷰벤져스'만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8회는 31일 밤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