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딸의남자들' 장광 딸 미자, 소개팅남과 그린라이트…"추우니까 빨리"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MC김희철이 배우 장광 딸 미자의 영상을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27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 '내 딸의 남자들3'에서 배우 장광 딸 미자가 소개팅 남 현욱과 커플 축제 현장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1. 미자, 연인들의 핫스팟 커플축제 즐기기! 그러나 알고 보니 뽀뽀축제 현장(?)

- 김희철, 소개팅 남 현욱 향해 "여기서 멈추면 바보야" 대흥분한 사연 전격 공개

여기를 봐도 저기를 봐도 온통 커플 천지인 축제 현장에 도착한 미자와 소개팅 남 현욱. 입장부터 뜨거운(?) 커플 인증이 필요한 축제를 본격적으로 즐기게 되는데. 손잡기는 기본이고 백허그에 뽀뽀까지, 커플 축제다운 열기에 4MC와 F3 아빠군단은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리고 입장 전 커플 인증 뽀뽀에 이어 그들에게 또 한 번 닥친(?) 뽀뽀 미션. 현욱이 미자 쪽으로 뽀뽀를 하려는 듯 고개를 돌리는 모습에 MC 소진은 "(미자가) 이렇게 돌리겠지 자연스럽게"라며 조심스레 예측을 해보였다. 이처럼 미자와 현욱의 뽀뽀 성공 유무를 놓고 스튜디오는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아올랐다. 커플들 사이에서 아슬아슬 커플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새내기 커플(?)의 데이트 현장은 본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2. 미자 "추우니까 빨리" 현욱에게 그린라이트를 날린 미자?

- MC 희철 "머리카락을 잡으라고" 소개팅 남을 향해 역대급 분노한 사연은?

입장부터 야릇한(?) 커플 축제에 발을 들인 미자와 소개팅 남 현욱. 커플 축제답게 모든 관문마다 깜짝 미션들이 준비되어 있어 두 사람은 수줍음의 연속이었다. 수많은 커플 미션 중 이들에게 닥친 또 한 번의 뽀뽀 미션. 미자는 이젠 모든 준비가 되었다는 듯 "추우니까 빨리"라며 현욱에게 볼을 내어주고. 반면 주저하는 소개팅 남 현욱을 향해 MC 희철은 "머리카락을 잡고 (뽀뽀) 하라고"라며 어느 때보다 열을 올렸다는 후문이다.

소개팅남 현욱은 미자의 부름에 응답했을지, 모두를 흥분 시킨 밀당 데이트 현장은 27일 밤 9시 E채널 '내 딸의 남자들 3'에서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