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풋풋함이 돋보이는 2차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25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단체 및 이새롬, 송하영, 이채영, 이나경 4명의 컴백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이미지 속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여름의 문턱을 맞이하는 소녀들의 화사하고 과즙미 터지는 매력을 콘셉트 포토를 통해 고스란히 전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밝은 햇살이 내리쬐는 정원에서 일렬로 나란히 선 멤버들은 배경과 어울리는 풋풋하고 싱그러운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금방이라도 다함께 피크닉을 떠날 것 같은 프로미스나인의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마음도 덩달아 설레게 만든다.
하루 전날 오픈되지 않았던 이새롬, 송하영, 이채영, 이나경의 개인 콘셉트 포토도 이날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청순한 미모와 더불어 레드 컬러의 베레모로 포인트를 준 이새롬부터 밀짚모자를 쓰고 숲속 요정처럼 깜찍한 자태를 뽐내는 송하영,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여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채영, 귀엽게 젤리를 먹으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나경까지 네 멤버는 다양한 콘셉트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Mnet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아이돌학교'에서 탄탄한 보컬 및 댄스 실력을 뽐낸 아홉 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를 2만장 이상 판매하며 올해 가요계에서 단연 주목할 만한 신예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To. Day'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