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커버 브랜드 소파스킨스가 5월 29일 화요일 1호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소파스킨스의 1호매장은 롯데백화점 강남점 8층 리빙관에 입점한다.
소파스킨스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소파커버 '글라머(GLAMOUR)'와 최고급 프리미엄 시리즈 소파커버 '발토로(BALTORO)'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소파커버부터 의자커버, 스툴커버, 쿠션커버까지 모든 소파스킨스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다.
글라머 디자인 쇼파커버는 베이지, 브라운, 마린 블루, 라이트 블루, 그레이 등 10가지 컬러가, 물결무늬 같은 유선형의 디테일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발토로 디자인 쇼파커버는 베이지, 린넨, 브라운, 레드 와인 4가지 컬러가 준비됐다.
또한, 소파스킨스는 5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쇼파스킨스 롯데백화점 강남점은 신규입점을 기념해 구매금액의 15%를 할인하고(일부품목 제외) 20만원 이상 구매시 쿠션커버 2개, 30만원 이상 구매시 의자커버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파스킨스는 쇼파패드와 쇼파커버의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스페인 제조 프리미엄 소파커버 브랜드로 연이어 홈쇼핑 완판 기록을 세우며 품질과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유럽 환경 인증마크 'OEKOTEX'를 획득한 소파스킨스의 소파커버는 강한 탄성과 내구성을 가진 친환경 슈퍼 스트레치(Super Stretch) 원단을 사용해 어떤 사이즈의 소파에도 쉽고 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세탁도 가능하다.
소파스킨스 관계자는 "꾸준한 인기와 관심에 힘입어 롯데홈쇼핑 주말 방송 편성에 이어서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1호 매장을 열게 됐다"며 "소파스킨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잉꼬부부로 더욱 사랑받고 있는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와 어울리는 밝고 화목한 분위기로 다가가고 있다. 소파스킨스와 함께하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쇼파스킨스 광고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