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민경은 예능에서부터 공개 코미디까지 유쾌하고 발랄한 기운과 특유의 러블리함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과 '혼밥 특공대'에서 김민경은 보기만 해도 함박웃음이 가득한 먹성으로 '먹방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그녀만의 영역을 구축했다. 또한 싹싹하고 따뜻한 마음씨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다.
더불어 KBS '개그콘서트'에서는 센스있는 개그감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그녀이기에 늘 다양한 코너로 선후배 개그맨들과의 차진 호흡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김민경은 지난 18일(금) 유튜브에서 함께 만들고 배우는 요리 채널 '민경장군'을 개설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방송에서 비춰지는 모습이 아닌 버라이어티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며 신선한 재미를 줄 것을 예고했다.
'민경장군'에서 김민경은 진솔한 토크부터 ASMR을 연상케 하는 편안한 영상을 선보여 벌써 수 많은 구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녀하면 빼놓을 수 없는 차진 먹방은 물론 서툴지만 정성스러운 요리를 통해 친근하고 소탈한 면모로 인간 김민경의 매력을 200% 드러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그녀는 "여러분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다"며 "저의 소소한 일상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여러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 개설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대세로 발돋움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민경이 펼칠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밝은 에너지로 가득한 개그우먼 김민경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KBS '개그콘서트', 유튜브 채널 '민경장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