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인기 프로젝트 그룹 YDPP가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하며 눈길을 끈다.
YDPP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브랜뉴뮤직은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프로젝트 싱글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에서 YDPP(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는 기존에 발표했던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의 뮤직비디오와는 색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이전 뮤직비디오에서 YDPP가 블루 계열 의상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선보여 상큼한 매력을 드러낸 것과는 달리, 해당 퍼포먼스 뮤직비디오에서는 블랙 색상 의상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뿜어냈다. 경쾌한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파워풀한 칼군무는 여심을 흔들기 충분했다.
YDPP는 다양한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넘치는 청량미부터 강렬한 남성미까지 모든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팔색조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싱글 발표 이후 새롭게 퍼포먼스 버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것은 YDPP와 프로젝트 싱글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호응 때문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측은" YDPP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 뮤직비디오 조회수 이벤트에 대한 팬들의 응원에 보답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YDPP는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 음원을 공개했다. 레트로한 바이브의 신스팝 장르로, 청하의 'Why don't you know'(와이 돈츄 노)를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K팝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한사민 감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 역시 레트로 감성 속 4인 4색의 매력을 조화롭게 이끌어 내며 찬사를 이끌어냈다.
한편, YDPP는 지난달 5일 프로젝트 싱글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