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광동제약,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 초청 제12회 가산콘서트 개최

by

광동제약은 지난 10일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임직원을 위한 문화행사인 '제12회 가산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산콘서트는 광동제약 임직원에게 문화활동을 통한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고 있는 이벤트 중 하나다. 이 행사는 서울 본사와 평택 공장을 오가며 2년 동안 12차례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국내 최초의 쇼콰이어(Show Choir) 그룹 '하모나이즈'가 꾸몄다. 쇼콰이어는 노래, 안무, 랩 등으로 복합적 무대를 펼쳐 보이는 현대 합창의 한 장르다. 이들은 지난 2016년 세계합창올림픽이라고 불리는 제9회 월드 콰이어 게임에 우리나라 대표로 참가해 금메달 2개를 수상한 실력 있는 쇼콰이어 그룹이다. 하모나이즈는 뮤지컬 그리스 OST 중 'We go together', 이문세의 '붉은 노을' 등 다양한 곡을 들려줘 큰 호응을 얻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목표로 구성원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행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행사들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동제약은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전시회, 사진공모전, 사내외 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본사 2층 가산청년정원에서는 미술전시회인 '나로부터 꽃피우다 전(展)'이 진행 중이다. 향후 다양한 장르의 예술이나 문화에 대한 강의를 제공하는 '아트클래스(Art-Class)'도 진행할 예정이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