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출시를 기념해 개최하는 '강소라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인회에서는 삼천리자전거의 모델로 새롭게 선정된 강소라가 즐겨 타는 전기자전거 '팬텀제로'도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발송되는 SMS를 통해 응모하거나,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 '어라운드 3000(AROUND 3000)'에 방문해 제품을 구입한 후 현장에서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팬사인회 당첨자는 '삼바몰'을 통한 온라인 응모자 중 45명, '어라운드 3000'에서 현장 응모한 지원자 중 15명을 무작위 추첨해 총 총 6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18일 삼바몰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강소라 팬 사인회'는 21일 토요일 오후 2시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 '어라운드3000'에서 개최된다. 참석자 중 현장 추첨을 통해 강소라의 삼천리자전거 CF 촬영 아이템인 가방과 헬멧을 증정한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삼바몰'의 오픈을 기념하고자 올해 자사 모델로 선정된 강소라와 함께 이번 팬 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강소라와 함께 직접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천리자전거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은 '삼천리 바이시클 쇼핑몰(Samchuly Bicycle Shopping Mall)'의 줄임 말로, 자전거 업계 최초로 전문가가 조립하고 직접 집까지 배송해주는 '프리미엄 배송 및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