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유선호가 오는 11일 솔로 데뷔를 확정 지은 가운데 솔로 데뷔 앨범 '봄,선호'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유선호는 오늘 3일 0시 유선호의 공식 SNS를 통해 "#유선호 1st mini album [봄, 선호] ?? Concept image 1 2018.04.11 18:00 (KST)"라는 글과 함께 솔로 데뷔 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에 박차를 가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선호는 봄기운 완연한 숲 속에서 화사한 봄 햇살을 받으며 소년미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유선호의 솔로 데뷔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유선호는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17위에 오른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에 출연해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웹 드라마의 흥행 신화를 기록하고 최근 웹 예능 '포토피플2'의 출연을 알린 바 있다.
솔로데뷔를 확정 지은 유선호는 지난해 12월 23일 태국을 시작으로 오사카, 홍콩, 대만, 도쿄까지 4개국 5개도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14일 서울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앵콜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개최하고 팬들과 다시 한번 만날 예정이다.
한편, 유선호의 솔로데뷔 앨범 '봄, 선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