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가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의 출시를 기념해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지듀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뷰티 커뮤니티 등에서 오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제품의 이름 '이지썬'의 애칭인 '이지선'이 본명인 모든 사람에게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지선 실명 인증하거나 '대웅제약 이지선이 온다' 영상 감상 후 #이지선다드림 태그와 함께 영상을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대웅제약 이지선이 온다' 영상은 공개한지 3일 만에 누적 조회 수 5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SNS에서 반응이 뜨겁다.
이지듀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의 이름과 간편하게 바르는 선크림 '이지선'의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이색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지듀는 이지선이 아닌 소비자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영상 공유 시 최대 42만원 상당의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선마을 4인 숙박권과 신제품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썬 40ml 본품을 증정한다.
이색 영상으로 SNS 내 화제템으로 거듭나고 있는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로우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손대지 않고 사용 가능해 크림의 발림성과 스틱의 편리성을 모두 담았다. EWG 그린 등급 안심 포뮬러로 핵심 성분 15개만을 담아 안전성을 강화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였으며 안자극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임상테스트도 완료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인 DW-EGF가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및 피부 재생을 돕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