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쇼핑, 건강 담은 '슈퍼푸드' 인기 고공행진

by

K쇼핑에서 선보인 건강함을 담아낸 '슈퍼푸드'가 기대 이상의 우수한 판매 실적을 보였다고 밝혔다.

지속적인 웰빙 열풍과 함께 건강한 식품에 대한 사람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신체 면역력을 증가시키거나 다이어트 및 노화 방지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고영양 식품인 일명 '슈퍼푸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K쇼핑은 고객들에게 풍부한 영양과 건강함을 담은 다양한 슈퍼푸드 상품을 선 기획하여 파격적인 가격 및 상품구성으로 선보이며 판매를 선도하고 있다.

천혜 자연환경 캘리포니아에서 산지 직송한 '엠파크 생(生)아보카도'는 K쇼핑이 선 기획하고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신선한 생과(30과)를 40,900원 특가에 맛볼 수 있다. 첫 선을 보였던 2월 27일 론칭 방송 10분을 남기고 준비수량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17일 오전 9시 20분 방송에서도 신선한 아보카도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고밀도·고영양 식품인 '브라질너트'를 첨가물 없이 100% 천연 식품으로만 구성한 '팔레오 브라질너트'는 론칭 방송에서 목표 대비 181%를 달성했다.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동일 브랜드이자 세계보건기구(WHO) 지정 필수영양소 '셀레늄' 함량 1위인 브라질너트만으로 순수 구성한 상품 14봉을 79,9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K쇼핑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 방송 예정일은 오는 17일 오전 11시 20분이다.

K쇼핑이 270억 돌파 브랜드이자 넛츠 전문기업 '다경'과 손잡고 단독 개발한 '보너츠 프라임넛'은 TV홈쇼핑에서 유일하게 브라질너트, 사차인치, 아로니아를 복합 구성한 한줌 견과 제품이다. 최근 각광받는 슈퍼푸드 3종 외에도 포장 전 72시간 내 로스팅 된 헤이즐넛, 아몬드, 호두까지 총 6가지의 견과류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견과로 론칭 2개월 만에 76만봉 판매를 돌파했다. 3월 20일 00시 40분 방송 예정이다.

K쇼핑 강대부 상품개발본부장은 "K쇼핑 단독 기획 상품을 포함하여 고품질?고영양의 슈퍼푸드 상품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면서 "향후 '팔레오 노니' 등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다양한 식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쇼핑은 3월 TV 방송상품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Pra.L)을 증정하는 봄맞이 프로모션과, 3월부터 매월 연속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누적 적립금을 제공하는 '릴레이 적립 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