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6년만의 솔로"…양요섭, 오늘 '엠넷 프레젠트'서 라이브 최초 공개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양요섭이 Mnet M2 '엠넷 프레젠트'에서 새 앨범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양요섭은 오늘(19일) 오후 5시 30분 Mnet M2 '엠넷 프레젠트(Mnet PRESENT)'에서 솔로 2집 '백(白)'의 첫 라이브 무대를 갖는다.

이번 앨범 '백'은 1집 '카페인' 이후 약 6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이날 방송에서 양요섭은 타이틀곡 '네가 없는 곳'과 수록곡 'It's You'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또 팬들과의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 해결에 나선다. 소속 그룹 하이라이트의 '공식 스포요정'이라는 별명에 대한 답변부터 이번 새 앨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뮤직비디오 촬영 뒷이야기,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등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줄 예정이다.

'엠넷 프레젠트'는 컴백 아티스트의 무대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방송 결합형 콘텐츠로 엠투(M2) 페이스북·유튜브 채널 및 엠넷을 통해 동시 방송돼 국내는 물론 전세계 시청자도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엠넷 프레젠트' 양요섭 편 역시 엠투(M2)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은 물론 엠넷(Mnet)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엠넷의 디지털 채널 엠투(M2)는 방송사 규모로는 최대 구독자를 보유, 지난해 기준 누적조회수 11억 뷰를 기록하며 음악을 통한 디지털 콘텐츠의 리더로서 자리 매김 중이다.

한편 양요섭의 솔로 2집 '백'은 '엠넷 프레젠트' 방송 직후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