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f(x) 루나(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배틀싱어' 우승자 혜다가 컬래버레이션한 'Free Somebody (with everysing)'(프리 썸바디 (위드 에브리싱))이 오늘 공개된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44번째 곡 'Free Somebody (with everysing)'은 금일(9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라이브 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루나의 솔로 앨범 타이틀 곡인 'Free Somebody'는 오늘 밤 상대방의 가슴 속에 가지고 있던 꿈을 자유롭게 펼치게 해주고 싶다는 가사가 돋보이는 퓨처 하우스 사운드 기반의 일렉트로닉 팝 댄스 곡으로, 루나와 혜다의 듀엣 버전으로 새롭게 선사,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라이브 비디오에는 루나와 혜다의 화려한 라이브 모습이 담겨있음은 물론, 펑키한 음악과 복고풍의 느낌을 자아내는 연출이 잘 어우러져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