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네오위즈, 모바일 MMORPG '반반' 사전예약 7일부터 실시

by

네오위즈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모파티엔탕 테크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반반:VANVAN'의 사전예약을 7일부터 시작한다.

'반반:VANVAN'은 반신반인의 약자로 빛과 분노 진영으로 나뉘어 서로의 목적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캐릭터는 워리어, 로그, 메이지, 클레릭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길드전 및 세력전 그리고 최강자전과 같은 다양한 경쟁 시스템과 모험을 함께 하는 펫, 화려한 의상 등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위한 각종 콘텐츠들이 구현돼 있다. 또 유저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거래소 및 온라인게임에서 시장경제 활성화를 위해 사용되던 1대1 아이템 거래 시스템도 완비돼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개발사인 모파티엔탕 테크는 국내 대표 IP인 '열혈강호'를 웹게임으로 개발해 중국 현지에서 성공시킨 밍통 테크(MINGTOND TECH)의 스튜디오이다. 사전 예약은 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공식 페이지(www.neowizablestudio.com/vanvan)를 통해 진행되며, 신청자들에게는 정식 오픈 시 사용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