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예의 파란"…'더유닛' 뉴키드 지한솔, 6위로 파이널 진출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뉴키드(newkidd) 지한솔이 '더 유닛' 파이널 무대 진출을 확정 지으며 제대로 상승세를 탔다.

뉴키드 지한솔은 KBS-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는 3차 순위 투표 발표식에서 6계단 상승하며 6위에 안착했다.

유닛 B의 새로운 얼굴로 떠오른 지한솔은 방송 초부터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신예 아이돌의 신선한 반란을 일으켰다. 예선에서 슈퍼부트(관객 90% 이상 합격)를 받고 본선에 진출한 실력자로 첫 단체 미션에서도 1위를 차지, 남녀단체곡 '마이턴'과 남자단체곡 '빛'의 센터조로 뮤직비디오를 찍었고, 두 번째 단체 미션에서도 엑소의 '몬스터'를 완벽하게 커버하며 우승했다.

지한솔의 실력은 '더유닛' 세 번째 미션인 '셀프 프로듀싱'에서도 빛을 발했다. 직접 안무 구성에 참여하며 '더유닛' 최고의 퍼포머임을 입증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무대 장악력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는 평.

지한솔의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측은" 지한솔이 상위권에 머물며 최종 파이널 무대에 진출할 수 있도록 투표해 주신 유닛메이커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 파이널 무대에서 좋은 무대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임할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까지 따뜻한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는 KBS'더 유닛'에 출연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뛰어난 춤 실력과 '심쿵비주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지한솔을 비롯해 진권,윤민,우철로 구성된 뉴키드 4인 유닛 -Lemme Spoil u 팀을 선 공개, 지난해 프리뷰 앨범 '소년이 사랑할 때'를 공개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