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LAP KOREA 온라인 몰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강다니엘's PICK-EDITION' 라인의 오프라인 매장 판매가 2월 8일부터 전국 매장 및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드디어 시작된다.
본격적인 오프라인 매장 판매 개시를 앞두고 전속모델인 강다니엘이 제안하는 패션 코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LAP KOREA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LAP KOREA 전국 매장에서는 2월 8일부터 29,000원 이상의 구매 시 양면브로마이드 1매를 증정하며, 전 구매고객에게는 강다니엘 이미지가 있는 티슈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강다니엘's PICK 가방(AY7ABS50) 구매 시 마우스 패드를 랜덤 증정한다. 매장 별 증정되는 브로마이드의 이미지가 상이하므로 자세한 정보는 LAP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2월 8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백화점 팝업스토어가 3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정문 1층, 신세계백화점 강남 B1 파미에스트리트, 현대백화점 신촌점 B2 팝 스트리트에서는 3종의 브로마이드를 모두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와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또한 소진 시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롯데 영플라자는 2월 8일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2월 9일부터 팝업스토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깜짝 이벤트로 팝업스토어에서는 2월 10일, 11일, 17일 3일간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팝업스토어를 방문 시 선착순으로 강다니엘 이미지 스티커를 무료 증정한다.
▲롯데 영플라자 2월 10일(선착순 500명)
▲신세계 강남 2월 11일(선착순 300명) / 17일 (선착순 200명)
▲현대 신촌 2월 11일(선착순 500명)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