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새해 기념 '클럽 윷놀이' 개최

by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27일 용인점에서 새해를 기념하며 '2018 클럽 윷놀이'를 개최했다.

올해로 7회째인 클럽 윷놀이는 라이딩 이외에 할리데이비슨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라이더와 가족들까지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겨울 행사이다.

이날 열린 행사에서는 수도권 호그(H.O.G.) 챕터 5개와 40여개 클럽 등에서 약 500명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클럽 윷놀이에는 2018년에 새롭게 출발하는 호그 원주챕터의 공식 참가로 챕터로서의 첫 발을 내디뎠다.

클럽 대항전 토너먼트로 진행됐으며, 우승은 '일산챕터'팀, 준우승은 'Team48'팀, 3위는 '할리브로', 4위는 'HD할리코리아'가 차지했다. 4개 팀에게는 총 300만원에 달하는 P&A 상품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이밖에 윷놀이에 참가한 모두를 대상으로 할리데이비슨 제품 할인 판매, 럭키드로우 행사, 군고구마, 칼국수 등 추운 날씨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간식을 제공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강태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매해 1월마다 강추위에도 참여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특히 이번에는 호그 원주챕터의 새로운 시작도 함께하게 돼 더욱 뜻 깊은 행사로 남게 됐다"며 "이제 전국 총 9개 챕터에서 활약하는 라이더 분들이 즐거워질 수 있도록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더 많은 응원과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윷놀이 행사를 시작으로 웨이크업투어, FREEDOM FOR ALL투어, 클럽파티, 미국 대륙횡단 투어 등으로 1년 내내 라이더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