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하석진 특유의 유머러스한 매력이 담긴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높이 조절 스탠딩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하석진의 유머러스한 매력이 담겨 있는 세 번째 광고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팁 선생 하석진과 직장인의 하루라는 컨셉, 추성훈의 깜짝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첫 번째 광고 영상과 하석진의 5가지 매력을 엿볼 수 있었던 두 번째 광고영상에 이어 또 한번 공개된 것.
특히, 이번 광고 영상에는 보너스베이비 문희와 그룹 스피드 출신인 김정우가 학생 역할로 특별 출연하여 하석진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문희 쪽을 향하는 김정우의 설레임 가득하고, 수줍은 눈빛과 함께 남학생과 여학생의 달달한 로맨스를 예상하게 하는 이번 광고 영상은 한 눈에 반한 대상이 스탠딩 책상 데스크플러스+였다는 반전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팁 선생으로 등장한 하석진이 스탠딩 책상에게 반한 김정우에게 스탠딩 책상의 다양한 특장점을 알려준 후 마지막에 "지금 당장 용기내서 말을 해! 이 책상에게 한 눈에 반했다고! 이 퀄리티 있는 책상을 지금 당장 갖고 싶다고 엄마에게 당장 말을 하란 말이야!"라고 소리치며 특유의 재치있는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석진은 코믹하고 유머러스한 장면을 오히려 진지한 컨셉으로 연기하여 더 큰 재미를 더했으며, 스마트한 매력과 훈훈한 비주얼, 완벽한 수트 핏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하석진이 소개한 데스크플러스+는 48년 제조업력을 자랑하는 삼홍사에서 수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를 토대로 선보인 높이 조절 스탠딩 책상으로 무전원, 무소음, 무단계의 부드럽고 자유로운 높이 조절과 각도 조절, 안정적인 무게 중심,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여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공개된 하석진의 광고 영상은 데스크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은 전용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