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릭남, 오늘 1년만의 신곡 '놓지마' 공개…따뜻한 감성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로맨틱 싱어송라이터' 에릭남이 1년 반만의 단독 신곡을 발매하며 대중 곁으로 돌아온다.

CJ E&M 측은 에릭남의 새 싱글 '놓지마(Hold Me)'의 정식 음원 및 라이브 영상이 오늘(2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에릭남이 약 1년 반 만에 발매하는 싱글 '놓지마'에는 타이틀곡 '놓지마'를 비롯해, 수록곡 '4AM'까지 총 2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놓지마'는 차분한 피아노 라인 위에 에릭남의 부드러운 미성이 더해진 서정적인 곡으로, 에릭남이 직접 작사를 맡아 어렵고 힘든 일들 속에서도 자신을 놓지 않은 소중한 사람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진솔하게 녹여내 곡에 따뜻함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놓지마'는 tvN '도깨비' OST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크러쉬의 '뷰티풀(Beautiful)' 작곡가 이승주가 곡 작업을 맡아, 다시 한 번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는 따뜻한 곡이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4AM'은 블루지한 기타 라인이 매력적이 재즈풍 발라드 곡으로, 이 곡 역시 에릭남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떠난 연인을 그리워하며 잠을 이루지 못하는 순간들을 그려낸 새벽 감성이 가득한 곡이다.

더불어, 에릭남은 1년 반 만의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놓지마'를 라이브 밴드와 함께 편곡한 라이브 버전 영상도 같이 공개할 계획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라인과 어쿠스틱한 느낌의 기타 선율이 어우러져 잔잔한 울림을 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에릭남은 지난 26일 오후 6시, 강남역 9번 출구 앞 마을마당에서 '컴백 전야제'의 일환으로 '놓지마 이벤트'를 진행, 영하를 밑도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천 여명 인파가 몰려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서는 '놓지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포토 부스에서 에릭남이 현장에 함께한 팬들과 같이 '인생 사진'을 찍어 주고, 다정히 인사와 대화를 나누는 등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에릭남은 '놓지마 이벤트'를 향한 영하의 추위마저 녹이는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늘(27일) 오후 7시, 강남역 9번 출구 앞 마을마당에서 다시 한 번 팬들을 만난다.

에릭남은 이번 신곡을 통해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안아주는 SNS 이벤트로 '홀드미챌린지(HoldMeChallenge)를 제안, 전세계적으로 수 많은 사람들이 가족, 친구, 애완동물들을 뜨겁게 안아주는 모습으로 참여하면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에릭남의 새 싱글 '놓지마'의 음원 및 라이브 영상은 오늘(27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