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음악중심' 트와이스, 태연 누르고 1위…벌써 3관왕[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음악중심' 트와이스가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트와이스의 '하트 셰이커(Heart Shaker)'가 태연 'This Christmas', 자이언티 '눈'을 꺾고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트와이스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로 겨울 분위기를 자아냈다. 국내 주요 음원 차트를 휩쓴 '하트 셰이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 트와이스만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러블리한 안무가 시선을 모았다.

씨스타 해체 후 솔로로 나선 소유는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기우는 밤'과 수록곡 '너에게 배웠어'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기우는 밤'은 긱스가 피쳐링으로 힘을 더한 겨울 분위기의 R&B 곡으로 남녀의 설레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아스트로의 '캐롤 메들리' 등의 스페셜한 무대가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이밖에도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B.A.P,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진주, 아스트로, 김영철, 제아. 펜타곤. 해아. 프로미스나인. 김소희X김시현. 버스터즈. BLK. 더보이즈 등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