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큐로모터스, 이스즈 평택 출고센터 준공식 가져

by

일본 상용차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21일 경기도 평택항 배후물류단지인 자유무역지역에서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PDI) 준공식을 가졌다.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에 위치한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는 총 면적이 1만9253㎡(약 6000평)이며, 출고센터가 지닌 본연의 역할인 차량 인도와 더불어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차량을 점검을 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반 조립 상태로 수입된 차량의 조립과 도장 시설은 물론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기 전 안전하고 연비 효율적인 운전을 도울 수 있는 교육시설과 방문하는 고객과 가족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의시설 등 모든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져 있다.

특히, 출고 전 교육에서는 각종 스위치 사용법과 부속장비에 대한 설명 및 환경규제에 따라 장착된 장비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운전자는 차량능력에 맞게 안전운전을 함으로써 고객들의 차량 수명을 늘리고 유지비용을 대폭 저감할 수 있도록 한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오늘 이스즈 출고센터의 설립은 큐로모터스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이스즈 출고센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국내에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을 공식 출시한 큐로모터스는 전국 순회 로드쇼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본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큐로모터스는 현재 전국에 7개의 판매 영업소와 12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