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닉이 뭐야"…'유희낙락' 소혜, 김희철과 세대차이 '당황'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유희낙락' 소혜가 김희철과 세대차이를 느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코너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소닉 더 헤지혹' 시리즈의 신작이자 25주년 기념작으로 발매된 '소닉 포시즈'를 소개한다.

'소닉 포시즈'는 1991년도부터 발매되어 많은 마니아들을 보유하고 있는 '소닉'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캐릭터의 등장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은 게임이다.

이날 입덕 4MC들은 과거에 본인들이 즐겨했던 '소닉' 시리즈에 대해 얘기 하며 추억회상에 빠졌다. 그러던 중 홍진호는 99년생인 김소혜가 과연 '소닉'을 알고 있을지 궁금해 하며 물었고, 이에 김소혜는 '주니어 네**에서 '소닉'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고 말해 오빠들을 놀라게 했다.

이때 김희철은 '주니어 네**'가 뭐냐'고 물었고, 그 말을 들은 소혜는 '그것도 모르냐' 깜짝 놀라며 김희철과 세대 차이 느끼며 당황해했다. 이에 이진호는 '주니어 네**'는 어린이들이 식당가서 밥 안 먹을 때 켜놓는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 말을 들은 김소혜가 그런 게 아니라고 발끈하며 나이든 오빠들을 답답해하는 모습이 귀여웠다는 후문.

이번 입덕 게임 '소닉 포시즈'를 자세히 알려줄 게임 전문가(일명: 겜스터)로 게임캐스터 박동민이 등장했다. 이때 김소혜는 겜스터 박동민에게 '주니어 네**'에서 '소닉' 해봤냐고 물었고, 겜스터는 자신은 정통파라서 그런 걸 해본 적이 없다고 하자 김소혜가 무척 부끄러워했다.

나이든 오빠들을 답답해하며 '소닉'을 안다고 주장하는 소혜의 귀여운 모습은 오는 10일 금요일 밤 12시 40분 SBS '유희낙락'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