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 시세이도, 신망애복지재단에서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 ‘미라이 츠바키’ 진행

by

한국 시세이도가 글로벌 사회 공헌 프로젝트 '미라이 츠바키'를 신망애복지재단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라이 츠바키'는 시세이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 지고 있으며, 2012년 첫 활동을 시작으로 올해 6주년을 맞았다.

지난 27일, 신망애복지재단에 방문한 한국시세이도 임직원들은 실생활에 필요한 자사의 화장품 및 생활용품 전달은 물론, 장애인 직업 재활활동참여, 급식준비, 장애인과 1:1 산책 동행 활동 등을 통해, 그들과 대화하고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시세이도의 직원은 장애인들을 더 이해할 수 있게 된 오늘 하루가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미라이 츠바키'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 시세이도는 '아름다움의 창출'이라는 목표 아래, '여성', '환경', '문화' 세 분야에서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