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이 자사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BTS)과 콜라보레이션 화장품 "VT X BTS 콜라겐 팩트"를 10일 공개했다.
"VT X BTS 콜라겐 팩트"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그니처 라인인 콜라겐 팩트를 프리미엄 성분으로 업그레이드한 '블랙 콜라겐 팩트'와 '레드 콜라겐 팩트' 2종으로 구성된다. 처음 접할 제품 상자에는 방탄소년단의 화보가 담겨있으며, 팩트 내부에는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만든 스페셜 굿즈를 동봉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해당 제품은 10일 브이티 코스메틱 전국 쇼룸과 면세점에서 판매되며, 온라인 판매는 '브이티 코스메틱 닷컴'을 통해 16일 시작된다.
제품 구매 시 방탄소년단의 브로마이드도 받아볼 수 있다. '블랙 콜라겐 팩트(블랙 에디션)' 전용 브로마이드와 '레드 콜라겐 팩트(화이트 에디션)' 전용 브로마이드 두 가지 버전이다.
뿐만 아니라 "VT X BTS 10만 해시태그"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본 이벤트는 "VT X BTS 콜라겐 팩트" 응원 메시지를 "#VTXBTS", "#BTSbeauty", "브이티코스메틱" 필수 해시태그를 기재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이벤트의 필수 해시태그가 10만 개 이상 달성할 경우 방탄소년단의 화보 촬영 스케치 컷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 2일부터 공식 SNS 채널과 브이티 코스메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화보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VT X BTS 콜라겐 팩트'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준비한 첫 시작이다."라며 "글로벌 아티스트와 새롭게 만들어가는 뷰티 트렌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