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공식 사이트에서 피부 손상 개선을 돕는 시카플라스트 라인 전 제품 10% 할인 혜택 및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새로고침 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시카플라스트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로슈포제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시카플라스트 라인 전 제품에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적립과 무료 배송 혜택을 선보인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공식 사이트 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구매 금액별 증정 샘플 7종과, 손상 개선을 돕는 크림과 클렌저, 자외선 차단제로 구성돼 손상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새로고침 체험 키트를 350명에게 한정 증정한다.
라로슈포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웹툰 '딸바보가 그렸어'와 협업한 이미지를 선공개하며, 딸바보가 그렸어가 추천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연약한 아기 피부부터 육아에 지친 엄마 피부까지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손상 개선 크림 '시카플라스트 밤 B5'가 영상은 추석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라인은 매일 외부 자극에 손상되는 피부를 진정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스페셜 케어 라인으로, 극건성 피부, 자극 받은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밤 타입의 크림, 립밤,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로슈포제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