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 (TOM FORD BEAUTY)'가 지난 2014년부터 톰 포드에게 영감을 준 50명 남성들의 이름으로 네이밍 된 독창적인 립 컬러 컬렉션 립스 앤 보이즈(LIPS & BOYS)에 이어 오는 22일 총 100종의 립 컬러로 구성된 보이즈 앤 걸즈(BOYS AND GIRLS) 컬렉션을 출시한다. 글로벌에서는 네 번째이자 국내에서는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6명의 새로운 남성 이름으로 네이밍 된 립 컬러가 추가됐다. 톰 포드 뷰티는 총 100개의 립스틱을 남녀로 나눠 두 차례로 나누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보이즈(BOYS) 컬러 50종으로 구성된 립스틱 컬러 세트는 높은 가격 책정에도 불구하고 출시 전 판매 물량의 예약이 완료돼 뜨거운 대중의 반응을 실감케 했다.
톰 포드 뷰티 립스틱은 클러치에 수납하기 적합한 미니 사이즈로 케이스 탑 부분에 음각 처리된 TF로고가 소장 가치를 더했다. 걸즈(GIRLS) 립 컬러는 금장 테두리가 둘러진 아이보리 케이스, 보이즈(BOYS) 립 컬러는 마호가니 케이스에 담겨 톰 포드 뷰티만의 아이코닉한 매력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모든 이들의 개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다양한 색상 그리고 다양한 텍스처를 믹스 매치하는 방법으로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를 권하는 톰 포드의 철학이 담겨있다. 변화하고 싶은 여성들의 끊임 없는 욕망을 충족시켜주고, 자신만의 개성을 어필할 수 있을 것.
yangjiyoon@sportschosun.com